다들 힘들어하시는 퍼즐... 이제 태오퍼즐로 넘어가고 싶어서 ㅋㅋㅋ 최근에 주간 월간 푸쉬 보상 등으로 얻은 선택권 다 몰빵했어요.

6영지 라니아 7영지 녹스 9영지 링링 ㅠㅠ
8영지는 하루종일 돌리다보면 4성 리나 6개 모일 때도 있고 했는데 9영지는 돌리기도 나름 귀찮고 해서 하나 남은 링링은 선택권으로 뽑아버렸어요.


그리고 만난 여포 ㅠㅠ 여포가 이젠 좀 흔한 영웅이긴 합니다만 이제 34를 찍어줄 수 있단 것에 만족!!! 하지만 토요일 극악 아니면 안 쓰게 된 여포쨔응.....


신캐릭터 키리엘 비쥬얼이 발리스타랑 자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기도 하고 예뻐서 ㅋㅋㅋ 뽑으려고 하니 이 모양 이꼴.... ㅠㅠ 벨라 라쿤 4마리씩 있어요 어우 ㅠㅠ 루리는...음....


최근 공성전 덱으로 뽑아낸 점수. 이제 저도 혼자서 쉬움공성 S급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꺼이꺼이 ㅜㅜ 길드에 폐 끼치지 않는 길원이 되고자 무던히 노력한 결과 ㅋㅋㅋ

공성전 덱 기초 ^*^
보호진형 각성 세인 34
스파이크 30 레이첼 30 리나 40 이정 36

모두 +5강에 날마다 바꿔주기는 번거롭기도 하고 오토덱이라 각성 세인만 믿고 걍 달립니다 ㅋㅋㅋ 이정은 개인적으로 열심히 키우는 영웅이기도 하고 은근히 효과가 좋아서 넣고 있네요.

레이첼은 32 찍을 수는 있는데 만능형 원소도 적고 아일린 36도 못 찍었는데 레이첼 키울 필요있나... 싶어서 안 키우고 있어용 ㅎㅎ 저 덱으로도 5백만 점수 충분합니다.
copyright © 2017 메뷔 All rights reserved.
SKIN BY E_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