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아주 그냥 푹 빠져사는 박보검 소식을 또 들고 왔어요 ㅋㅋㅋ 응팔 멤버들과 다녀온 나미비아 꽃청춘도 이제 아이슬란드편 끝나면 나온다고 하니 기대되고 ㅜㅜ 탄보검 ㅠㅠㅜㅜ 아아..



입국 담날부터 광고 촬영 인터뷰 다 몰려있다던데 엄청 타서... 피부과 자주 가야할 것 같은 박배우 ㅜㅜㅜㅜㅜ


14년도인가 15년도의 박보검 배우! 시사회나 제작발표회에서의 모습같은데 예쁘게 사진 찍어주신 분이 계셔서 갠소하고 있다가 한번 올려봅니당~ ㅎㅎ 너무 아름다운 자태...


박보검 꽃받침이 자동완성 될 정도로 ㅋㅋㅋ 꽃받침 좋아하는 배우님 ㅜㅜ 저렇게 귀여운 배우님을 어찌 안 좋아할 수 있을까요 엉엉 ㅜㅜㅜ 응팔 택이 캐릭터가 인생캐라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앞으로 더 인생캐들 많이 맡길 바랍니닷!!!


그래요. 저 사실 택보라도 밀었었어요 ㅋㅋㅋㅋ 그 일명 택도 없는 택보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배우님들끼리 찍은 셀카가 올라와주니 또 다시금... 불타오르네요? ㅋㅋㅋㅋ ㅎ0ㅎ 김연아와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되는 참입니당! ㅎ.ㅎ 얼마나 뽀샹뽀샹하고 예쁘게 나올지...♥




제가 뮤뱅 본 라인들이에요 ㅋㅋㅋ 그 전에는 별로 관심없고 ㅋㅋ ㅜㅜ 나이가 공개될 지도 모르지만 강경준씨가 뮤뱅할 때 자주 봤었는데(아...아이돌때문에→←) 송중기씨때부턴 가끔 보면 훈훈해서 보다가..

박보검 뮤뱅부턴 못 보면 다운로드 받아서라도 114개국에서 동시로 ㅋㅋㅋ 나온다는 뮤뱅을 보고 있습니당. 물론 MC cut 수준으로 보기 때문에 최신곡에는 좀... 문외한 ㅠㅠ



사진 올라오는 족족 저장하는 전설의 출근길 할로윈데이 출근길 뮤뱅 출근길 박보검 배우님 ㅜㅜㅜㅜㅜㅜㅜㅜ 저렇게 사람이 사람같지 않아서야.... 됩니까? 가능합니까? ㅜㅜㅜㅜㅜㅜㅜ 흐엉 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야...



요새 박보검필모 검색해서 다 보고있거든요.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 보고 있는데.... 고영준이라는 캐릭ㅌㅓ 정말 밑도 끝도 없이 빼애애애애액!!! 하길래 그만볼까 싶다가도 ㅋㅋㅋㅋㅋ 좀만 참고 보면 상의탈의도 있고 또 영준이덕에 우는 날도 온다고 ㅋㅋㅋ 하는 리뷰에 낚여서... ㅠㅜ 한 20회 정도 봤어요. 아직 반 넘게 남았음!!!!

열심히 살아온 내 배우 박보검 힘내랏!!!!!
copyright © 2017 메뷔 All rights reserved.
SKIN BY E_UG